에이블리, ‘2025 상반기 뷰티 어워즈’ 공개

‘3관왕’, ‘베스트’, ‘라이징’ 3개 부문 66개 상품 수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6-26 오전 10:39: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2025 상반기 뷰티 어워즈’ 수상 상품을 지난 24일 공개했다. 상품 분석 결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클린 코어’가 올여름 뷰티 트렌드로 떠올랐다.

‘에이블리 뷰티 어워즈’는 1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별 베스트 뷰티 상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판매량, 고객 리뷰, 만족도 등 다양한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반기에 1회씩 진행된다.

2025 상반기 에이블리 뷰티 어워즈는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3관왕(3회 연속 수상) ▲베스트(카테고리별 판매량, 거래액 등 종합 1위 상품) ▲라이징(트렌드를 반영한 신흥 인기 상품) 3개 어워즈 유형에서 총 53개 카테고리, 66개 상품을 선정했다. 수상품은 오는 30일까지 에이블리에서 어워즈 전용 15% 할인 쿠폰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수상 상품을 종합 분석한 결과, 다가오는 여름 시즌 뷰티 트렌드로 ‘클린 코어(Clean Core)’가 부상하고 있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며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클린 걸(Clean Girl)’ 메이크업이 얼굴을 넘어 바디와 헤어까지 확장된 것이다. 최근에는 무더워진 날씨로 메이크업과 옷차림이 간결해진 가운데, 고유의 건강함과 깔끔함을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클린 코어’ 관련 상품에 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올해 4번째를 맞이한 에이블리 뷰티 어워즈는 매월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기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엄선한 결과, 업계에서 신뢰받는 평가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는 검증된 인기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고, 브랜드는 상품력을 입증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지원과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