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제로투세븐의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여성 청결제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가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의 소비자 평가에서 만족도 100%를 기록하며 제품력에 대한 압도적인 신뢰를 입증했다.
이번 평가는 글로우픽에서 실제 소비자 100명을 대상으로 4월 21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됐으며,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는 순한 성분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사용자 전원에게 만족을 이끌어내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함께 평가된 ‘수딩 센서티브 스페셜 워시’도 97%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여성청결제 라인의 신뢰를 더했다.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촉촉한 젤 타입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반면 ‘스페셜 워시’는 병풀추출물 등 진정 성분을 더한 부드러운 버블 타입으로, 생리 전후나 운동 후 등 Y존이 민감한 시기의 집중 케어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97% 이상 식물 유래 성분,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Y존의 자연스러운 균형을 고려한 처방을 제공한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안전 등급(Excellent)과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소비자 평가에서의 높은 만족도는 실제 사용자의 경험을 통해 제품의 진정성을 입증한 결과”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고민에 맞춘 믿을 수 있는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