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X인보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완판

올영 온라인몰 출시 동시 완판 기록, 라이브로 열기 이어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1-04 오전 9:53: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뷰티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함께 공동개발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신규 컬러가 출시와 동시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6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런칭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신규 컬러 10호, 11호는 ‘트임 메이크업’ 대표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기능’에 집중해 9개월간 공동개발한 #사방트임 팔레트이다. 쌓을수록 맑게 올라가는 실패 없는 맑은 음영 컬러 구성으로, 초보자도 샵에서 받은 듯한 ‘방구석 트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0호, 11호는 트임 연출에 최적화된 컬러 구성과 인보라와 함께 공동개발한 트임 브러쉬 2종을 증정하는 기획 세트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다.

페리페라에 따르면,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신규 컬러 기획세트는 9월 16일 오전 0시 선런칭과 동시에 당초 3일간 판매 예정이던 물량이 런칭 당일 전량 소진될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출시 당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으며, 10월 1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가 판매를 재개했으나, 이마저도 품절되며 제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페리페라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출시를 기념해 인보라와 함께 총 2회에 걸친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1회차 클래스는 지난 9월 12일 클리오 사옥 라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인보라의 구독자 ‘보라돌이’ 10명이 초청되었다. 이어서 2회차 클래스는 10월 2일, 올리브영 N 성수 프라이빗 공간에서 진행되었으며 선런칭 구매자 10인이 참석했다.

두 차례에 걸친 클래스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0·11호’ 공동개발 히스토리 소개, 올테이트 무드 팔레트 제품 Q&A, ‘사방트임’ 디테일 클래스 등으로 구성되어 제품 개발 비하인드부터 실제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참가자들은 “제품의 개발 과정을 직접 들을 수 있어 유익했다”, “인보라와의 소통이 인상 깊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이번 행사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한층 가까워질 수 있었던 소통의 장이 되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