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K-뷰티 색조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신제품 ‘벨벳 립 틴트 플러쉬’ 론칭을 기념해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3일까지 올리브영 N 성수에서 진행한 ‘3CE 벨벳 케이크 샵’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약 2주간 운영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내국인뿐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고객들도 방문해 글로벌 No.1 K-뷰티 색조 브랜드로서의 위엄을 자랑하며 K-뷰티를 널리 알렸다. 총 12,000명, 하루 평균 약 1천명이 찾는 등 입장을 위한 대기 인원으로 평일에도 북새통을 이뤘다.
벨벳 케이크 샵 팝업스토어는 벨벳 케이크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공간 연출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 베이커리 샵을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로 신제품의 부드러운 텍스처와 풍부한 컬러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전 색상 테스트 체험존에서는 15가지 쉐이드를 자유롭게 체험하며 퍼스널 컬러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벨벳 케이크 오븐 존’, ‘벨벳 매치 게임 존’, ‘벨벳 포토부스’ 등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운영해 방문객들이 브랜드와 깊이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3CE 관계자는 “벨벳 케이크 샵 팝업스토어를 통해 리뉴얼된 벨벳 립 틴트 플러쉬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3CE는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는 대표적인 K-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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