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피부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미플,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아쿠아 톡’ 판매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3-06-11 09:48: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국내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인 미플/아미아(www.mipl.co.kr)를 운영하는 아미아인터내셔날이 지난 3일부터 이너뷰티 제품 ‘아쿠아 톡’을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너뷰티 제품 ‘아쿠아 톡’은 국산 히알루론산, 포도씨유, 생선콜라겐펩타이드 등의 성분으로 구성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를 가진 직장인부터 불규칙한 식습관과 다이어트로 인해 피부건강이 걱정되는 남녀에게 적합하다.

미플/아미아 관계자는 “국내 최신 피부 트렌드를 꼽으라면 단연 ‘물광피부’를 빼놓을 수 없다”며 “물광 표현 화장품, 물광 주사 등 동안 페이스를 표현하기 위해 새로운 무언가를 갈구하는 여성들의 필요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국내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1위인 미플/아미아와 소셜커머스 티몬이 뭉쳤다”고 말했다.

미플/아미아는 전국에 150여개의 미플 에스테틱 직영점과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에스테틱을 찾은 고객과의 직접적인 관계를 통해 쌓은 뷰티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틱 내 제품만이 아닌 홈케어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