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다시한번 에그팩 신드롬이!”

뉴 스웨덴 에그팩, GS홈쇼핑 런칭 방송서 매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3-06-27 23:59: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은 ‘뉴 스웨덴 에그팩’이 지난 23일 G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매진을 기록했다.

런칭 방송 전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뉴 스웨덴 에그팩’은 방송 초반부터 많은 고객들의 주문이 이어졌고 결국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모든 수량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새롭게 리뉴얼된 ‘뉴 스웨덴 에그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그대로 보여준 것이라는 평가다.

2007년 한국에 공식 런칭된 이후 1,000억 판매를 돌파하며 ‘에그팩 신드롬’을 불어 일으킨 ‘스웨덴 에그팩’은 손쉬운 모공 관리와 리프팅, 각질 및 피지 관리에 탁월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에 출시한 ‘뉴 스웨덴 에그팩’은 그동안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주요 성분을 2배로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성분을 추가하여 그 효능·효과를 더욱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총 8개 분야에서 임상을 완료한 ‘뉴 스웨덴 에그팩’은 주요 성분인 레시틴과 라놀린 등을 2배로 강화하여 더욱 강력한 모공 수축 및 파워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사용 후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관리를 위해 요거트와 에델바이스 추출물을 추가했으며, 올리브 오일과 로즈워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아침에는 세안용으로 저녁에는 3분 스페셜 팩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빅토리아코리아 왕남희 마케팅 팀장은 “새롭게 리뉴얼된 ‘뉴 스웨덴 에그팩’을 성공적으로 선보이게되어 기쁘다”라며 “첫 홈쇼핑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많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