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 하라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3-09-05 19:11: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03년 피부미용 업계 최초의 재교육 전문 아카데미 ‘함께사는세상 코몽드’를 개원해 화제가 된 박정현 원장이 인문학 솔루션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 하라’라는 제목의 책을 출간했다.

이 책에선 뷰티 마케팅에 인문학 코드를 어떻게 접목할지에 대한 다양한 스펙트럼의 실험과 그 결과가 실려 있다. 뷰티업계의 산 증인이자 멘토로 불리는 저자가 오랜시간 동안 검증한 내용이라 그 무게가 만만치 않다.

인문학을 중심으로 최신 마케팅 기법을 통해 뷰티 마케팅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돼 있다.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에서부터 브랜딩에 성공하는 방법, 상품 및 이벤트 개발 노하우, SNS 활용법, 직원관리 방법 등 현장에서 꼭 필요한 솔루션들이 총망라돼 있다.

특히 뷰티 CEO를 위한 리더십과 점점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영어 상담법 등은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소중한 정보일 것이다.

에스테틱·스파를 비롯해 헤어, 네일아트에 이르기까지 뷰티 비즈니스에 대한 업의 본질을 통찰하고 현재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는 물론, 미래 방향까지 제시하고 있는 이론서 겸 실용전략서이다.

고려원북스/153*224/304면/16,000원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