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산업, 중국 유아용품 시장 진출

대형 유통기업 통해 바즐 시리즈 5종 선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06-20 11:02: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동방산업(대표이사 김태희)30조원에 육박하는 중국의 유아용품 시장에 물꼬를 텄다. 유아용 자체 브랜드인 바즐(Bazzle) 시리즈 5종을 수출한다.

FDA
테스트를 완료한 베이비 섬유세제, 베이비 섬유유연제, 젖병세정제, 베이비 세탁비누, 베이비 미용비누로 구성된 바즐 5종을 중국 종합 유통기업인 Active Life를 통해 이달중 선적키로 한 것.

중국 Active Life는 중국내 최고의 백화점인 신광천지백화점 등 1만여개의 유통망을 갖춘 대형 종합유통회사로 국내에선 한국화장품과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동방산업은 아모레퍼시픽 미용비누 OEM은 물론 중국, 일본, 러시아, 베트남 등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됐다. 김태희 대표이사는 자랑스런 중소 기업인상을 수상했고 현재 사단법인 경기화장품협의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