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뷰티디렉터 피현정과 첫 콜라보레이션

‘파이스해빗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03-08 13:34: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GS샵과 뷰티디렉터 피현정의 철학을 담은 브랜드 파이스해빗(PI’s HABIT)이 손을 잡았다. CC크림의 원조 피현정 디렉터의 뷰티 철학을 이어받은 ‘파이스해빗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가 이달 중 론칭된다.

‘파이스해빗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는 피부 겉은 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 피부 결은 커버해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 습관’을 제시하는 동안 멀티 팩트로 ‘포토샵 팩트’, ‘찰떡 팩트’ 등으로도 불린다. 63% 함유된 에센스 성분과 캐비어 추출물이 덧바를수록 피부를 건강해지도록 돕는다. 뉴 커버 테크놀러지가 적용돼 잔주름, 기미, 세로 모공, 붉은기, 칙칙한 피부톤과 푸석함을 한 번에 커버해주는 7 in 1 팩트다.

‘효과적인 어플리케이터 과학을 통해 올바른 뷰티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피현정 디렉터의 철학에 따라 개발된 ‘캐비어 팩트’의 ‘찰떡 퍼프’는 퍼프에 흡수돼 손실되는 내용물 없이 내용물을 피부에 그대로 흡수시켜주어 늘 프레쉬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촘촘한 밀도에 의한 완벽한 밀착력으로 피부 결을 보호하며 매끄럽고 도자기 같은 피부 결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파이스해빗’의 두 번째 신제품이자 GS샵과의 첫 공동기획 제품인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는 파이스해빗 홈페이지(www.pishabit.co.kr)와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