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 대만 상륙

대만 VIVA 홈쇼핑에 성공적 론칭…본격 수출 발판 마련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6-07-13 13:13: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L4(씨엘포)가 대만의 3대 홈쇼핑 중 하나인 비바(VIVA)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지난 달 12일 씨엘포의 진생베리 톤 업 크림이 론칭 방송을 통해 소비자의 열렬한 성원 속에 판매됐다.

[CMN 심재영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대만의 3대 홈쇼핑 중 하나인 비바(VIVA)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지난 달 12일 씨엘포의 진생베리 톤 업 크림이 론칭 방송을 통해 소비자의 열렬한 성원 속에 판매됐다.


씨엘포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은 여배우 반사판 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으며, 달팽이 점액 여과물 솔루션 40%와 진생베리 발효 특허성분이 함유돼 촉촉함과 영양감을 더했으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하는 미백 크림이다.


씨엘포 관계자는 “이번 대만 홈쇼핑 론칭은 CL4의 우수한 제품들을 알리고 해외 수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대만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8월 중 2차 방송이 확정된 만큼 더욱 좋은 반응을 얻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