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직거래앱 ‘볼로미’ 론칭 방송 매진 기록

CL4(씨엘포), 7월 14일 맥스 히아루로닉 슬리핑 전량 판매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6-07-20 17:00: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지난 14일 중국 해외직구 어플리케이션 ‘볼로미(bolome)’를 통해 진행한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맥스 히아루로닉 스템셀 슬리핑 품목이 매진을 기록한 것.

[CMN 심재영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지난 14일 중국 해외직구 어플리케이션 ‘볼로미(bolome)’를 통해 진행한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맥스 히아루로닉 스템셀 슬리핑 품목이 매진을 기록한 것.


볼로미는 중국 소비자에게 생방송으로 해외 상품을 판매하는 모바일 앱으로 약300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BJ가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장면을 생방송으로 보여줌으로써 중국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제품에 대해 소통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CL4는 이날 방송을 통해 주력 제품인 ‘슈프림 골드 호일 마스크 3종’ 외에 100시간 보습 임상 완료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는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리바이탈라이징 C 12PL 코엑터 앰플’ 등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