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 홍콩서 대규모 런칭 행사 ‘성황’

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 대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집중 홍보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1-23 15:18: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닥터글로덤이 20일 홍콩에서 대규모 공식 런칭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에 나섰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CMN 신대욱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대표 박철홍)이 홍콩에서 대규모 공식 런칭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에 나섰다.


닥터글로덤은 20일 홍콩 그레이트 유러피언 카니발 야외무대에서 공식 런칭행사를 열고 최근 중국 티몰 입점과 함께 900만불 수출 계약 성과를 알리는 등 중국 시장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이날 행사는 박철홍 닥터글로덤 대표와 홍콩 현지 협력사 대표가 닥터글로덤 브랜드를 소개하는 간담회, 홍콩 화장품협회 관계자들의 축사, 브랜드 런칭을 알리는 킥오프 세레모니, 시상 이벤트, 클럽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그레이트 유러피언 카니발내 야외무대에서 일반인들에게도 공개적으로 진행됐다. 행사 전 과정이 야외무대에서 진행, 이곳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행사를 지켜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행사에는 티아라 큐리, 탤런트 한보름 등 다양한 한류 스타를 비롯해 홍콩 인기 아이돌, 모델, 주요 뷰티 업계 관계자, 현지 미디어 등 200명 이상이 참석했다.


또 이날 건강한 피부를 대표하는 셀러브리티에게 특별상을 수여하는 ‘닥터글로덤 뷰티 어워드’가 진행,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석한 티아라 큐리와 탤런트 한보름이 이 상을 받으며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수상 후 자신들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닥터글로덤 크림과 마스크팩을 소개하기도 했다.


행사 후에는 홍콩 유명 클럽 레벨스(Levels)에서 애프터 파티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닥터글로덤에 지분을 투자하며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빅뱅 승리가 참석하며 런칭 행사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박철홍 닥터글로덤 대표가 홍콩 런칭 행사에서 닥터글로덤 브랜드 특징을 설명하고 있다.

박철홍 닥터글로덤 대표는 “닥터글로덤은 화장품 업계에 20년 종사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특별한 브랜드로 이번 대규모 해외 런칭 행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해외시장에 알리게 됐다”며 “이번 홍콩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더 많은 나라에 메디컬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 닥터글로덤을 알리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글로덤은 ‘알약’ 컨셉을 바탕으로 화장품 정량 사용을 제안하며 올바른 화장품 사용을 통해 ‘치료 중심의 케어’를 전달하고자 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란 점을 내세웠다.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전 제품 개발에 참여해 화장품의 효능과 효과, 안정성까지 신뢰도를 높였다. 또 국내 출시 전부터 중국, 싱가포르, 태국 등 대규모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