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클렌징 모델로 톱모델 ‘송해나’ 발탁

긍정적인 이미지 브랜드와 부합, 딥클렌징 오일 광고촬영 통해 본격 활동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5-15 13:25: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뉴트로지나가 떠오르는 글로벌 톱모델 ‘송해나’를 클렌징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


뉴트로지나 관계자는 “모델 송해나는 매사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졌고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 환경에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이미지를 지녀 뉴트로지나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 클렌징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송해나는 지난 4월 뉴트로지나 광고 촬영을 모두 마쳤으며, 이날 촬영된 광고 컷은 이달 둘째 주 헬스&뷰티스토어 매대 설치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송해나는 모델 발탁 전부터 뉴트로지나 클렌징 제품을 애용해 이날 촬영장에서도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본 피드백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뉴트로지나와 송해나가 함께한 광고 촬영의 메인 제품은 ‘뉴트로지나 딥클렌징 오일’이다. 짙은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숨은 노폐물까지 한 번에 씻어 내는 딥 클렌징 오일이다. 또 송해나가 촬영장에서 메이크업 교체 중 직접 사용해보고 산뜻한 세정력에 만족감을 드러냈던 ‘뉴트로지나 딥클린 미셀라 퓨리파잉 워터’는 트리플 미셀라 테크놀로지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클렌징 워터란 점을 내세웠다. 파라벤, 오일, 에탄올, 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배제된 4프리(Free)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송해나는 이번 S/S 패션 위크 활동과 화보 촬영 등 하루 네 다섯 번의 메이크업과 클렌징을 해야 하는 강행군 속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했던 비결로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꼽았다. 짙은 메이크업을 하는 날에는 현장에서도 바로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도록 항상 뉴트로지나 제품을 가방에 챙겨 다니고 있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