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태국서 VIP, 팬 초청 이벤트 개최​

상반기중 '컨트롤-T', '시카' 라인 추가 입점, 다양한 채널로 유통망 확장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2-06 오후 8:56: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태국 방콕과 후아힌에서 VIP 및 팬 초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9월 태국 공식 진출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행사로, 태국 내 피부과 의사, VIP, 뷰티 인플루언서, 리얼베리어 팬 등 40여 명의 셀럽과 고객이 참석했다.


우선 지난달 10일 태국 방콕 파라곤 시네플렉스에서 ‘타이 팬 셀레브레이션 2020’을 열었다. 유명 인플루언서와 리얼베리어 팬들에게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고, 태국 시장 맞춤형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시장에서 입지를 향상시키겠다는 약속을 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어 지난달 22일과 23일에는 태국 후아힌에서 ‘스파이스 앤드 페퍼 서프 캠프(Spice and Pepper Surf Camp)’를 진행했다. 현지 서핑, 스포츠 팬, 뷰티 인플루언서, 리얼베리어 팬들을 초청해 브랜드 홍보와 고객 체험 이벤트로 진행됐다.


리얼베리어는 태국 1위 H&B스토어인 왓슨스 주요 매장과 다수의 온라인몰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지난해 9월 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 이후 덥고 습한 태국의 날씨에 부합하는 빠른 흡수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지닌 ‘아쿠아 수딩 앰플’, ‘에센스 미스트’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과잉 피지와 모공 케어에 좋은 ‘컨트롤-T’ 라인과 강력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지닌 ‘시카’ 라인을 상반기 내 추가 론칭, 왓슨스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여기에 태국 프리미엄 H&B 스토어인 이브앤드보이(Eve&Boy), 멀티 뷰티(Multi Beauty)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또 VIP 고객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태국 내 입소문과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대형 유통 채널과 공동 프로모션으로 리얼베리어 제품을 구매한 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 초청 브랜드 투어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강력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실제 피부장벽을 개선시키는 리얼베리어만의 장점을 부각하고,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