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톡톡톡" 어린이용 선쿠션
지니더바틀, 유해성분 없는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안심

[CMN] 지니더바틀은 4세부터 12세 어린이 전용 키즈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에서 신제품 선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임낫어베이비 브랜드가 키즈 전용샴푸, 바디워시, 페이스클렌저, 페이스 앤 바디로션 제품에 이어 오랫동안 고민하고 기획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계절,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그리고 백탁없이 편하게 바를 수 있다. 특히 쿠션 형태로 퍼프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톡톡 바를 수 있다.

지니더바틀 관계자는 “부모님들과 아이들을 위해 편리하면서도 즐겁고, 또 조금 큰 아이들은 스스로 바를 정도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를 자외선과 각종 유해환경에서 보호하고자 유해성분 없는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개발했다고 소개했다.
아임낫어베이비 선쿠션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안전한 성분의 선블럭 제품으로 아이들 스스로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형이다. 페이스&바디 어디에든 사용할 수 있는 빅사이즈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5월 13일 첫 출시된다.
[ 관련기사 리스트 ]
인기기사 TOP 10
2026년 뷰티 시장, 정교한 ‘탐색의 시대’로 진입
월 300만 원도 못 버는 미용실 ‘67.7%’
‘제로이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영예
美 20대는 모두 아는 K뷰티, 최고 강점은 ‘고품질·가격’
[CMN 마케팅리뷰]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확장·기술 혁신’
새해 화장품 제조업 ‘확장경영’ 비중 높아
EOA, 모공 지우개 디바이스 ‘풀텐자’ 조기 완판
2025년 화장품 생산실적 보고, 2월 28일까지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피부에 스며드는 건강한 말차 에너지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