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새벽, 화장품 '주인공' 론칭 '주목'

론칭 10일 만에 준비 수량 60% 이상 판매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6-24 10:50: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유튜버 새벽이 만든 화장품 브랜드 ‘주인공(JUINGONG)’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새벽이 소속돼 있는 MCN 업체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이사 김은하)에 따르면 지난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론칭한 ‘주인공’은 10일 만에 준비한 수량의 60% 이상을 판매하며 인기와 영향력 모두를 입증했다.


새벽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관련 영상도 총 조회수 8만여 회를 기록 중이며,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작성된 구매 후기는 150건을 돌파했다.


‘주인공’은 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새벽이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뷰티 브랜드로, 개인의 무드에 집중하고 표현하면서 누군가를 따르기보다 내가 주인공이 되는 브랜드를 추구한다.


‘주인공’의 첫 컬렉션은 ‘립새벽’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립 제품으로 구성됐다.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 ‘립 모먼트 스테이(Lip Moment Stay)’는 에어리 어드헤젼 부스팅 시스템(Airy Adhesion Boosting System)을 적용, 가벼운 발림성과 깔끔한 밀착력이 돋보이는 립스틱이다. 밀도 있는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 위에 픽싱돼 묻어남이 적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반전미를 선사한다.


1종으로 이뤄진 ‘립 모먼트 루시드(Lip Moment Lucid)’는 어떠한 립 컬러 위에서도 영롱하게 빛을 발하는 트렌스퍼 립 오일이다.


한편, ‘주인공’은 첫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전 제품 구매시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립 모먼트 스테이’ 립스틱 3개 이상 구매 시 ‘립 모먼트 루시드’ 립 오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주인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