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선정

학계 산업계 전문가 평가…5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부문 수상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9-02 12:46: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이사 김화영)은 지난달 28일 공표된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5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라벨영은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문제성 피부 고민 개선은 물론 주름개선•미백 등에 효과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온 점을 인정 받아 2016년부터 5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부문에서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됐다.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행사로, 매해 고객이 브랜드에 가지고 있는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평가 항목을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엄정하게 심사한 뒤 발표한다.


김화영 대표이사는 “지난 8년 동안 라벨영이 피부 친화적이면서도 좋은 효과를 전달 드릴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점을 소비자분들께 인정 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벨영만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쉼 없는 연구를 이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