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오마샤리프' 브랜드 전면 리뉴얼
모발, 두피 분야 전문성 강화 … 국내외 시장 적극 공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05 11:19:50]
[CMN] 동성제약(
대표이사 이양구)
이 ‘
오마샤리프’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
무엇보다 자사의 강점인 모발,
두피 분야 전문성을 강화해 ‘
오마샤리프’
를 국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라인업된 제품은 오마샤리프 ‘
버블앤비 포밍 헤어컬러’ 6
종, ‘
스칼프 커버 스프레이’ 4
종, ‘
새치 헤어 틴트’ 3
종, ‘
허니 오일 버블 샴푸’, ‘
헤어 코팅 팩’
등이다.
셀프로도 손쉽게 염색이 가능한 버블 염색약부터 흑채‧헤어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탈모와 새치가 고민인 3040
세대를 주 타깃으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오마샤리프 ‘
버블앤비 포밍 헤어컬러’
는 가벼운 거품 제형 염색약이 모발에 밀착돼 선명한 염색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버블앤비 포밍 헤어컬러는 지난 2012
년 GS
홈쇼핑 이미용 부문 1
위를 기록하며 500
만 개가 판매된 히트 상품이다.
기존 제품의 다양한 컬러 중 최신 트렌드에 맞는 6
가지 컬러를 엄선해 리뉴얼 출시됐다.
‘
스칼프 커버 스프레이’
는 대나무 숯가루가 함유된 순간 증모제(
흑채)
로,
비어 있는 모발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커버해준다. ‘
새치 헤어 틴트’
는 희끗희끗 올라온 새치를 빠르게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커버는 더 오래 지속되고,
물에 닿았을 때 흘러내리지 않도록 제품력을 강화했다.
이외 꿀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
허니 오일 버블 샴푸’
와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
헤어 코팅 팩’
으로 데일리 토탈 헤어케어가 가능하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
이번 리뉴얼을 통해 ‘
오마샤리프’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고 국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자 한다”
며 “
이지엔이 MZ
세대를 핵심 고객으로 삼았다면,
오마샤리프 브랜드는 3040
세대 위주로 공략해 보다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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