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 브랜드 후르디아에 대한 해외 관심 확인"

2022 코스모프로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 참가 성과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1-25 18:52: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후르디아(FRUDIA) 브랜드를 앞세워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에 참여했다.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화장품, 미용 산업 분야 박람회다. 올해는 전 세계 45개국에서 1,278개 업체가 참가했고 방문객수 36천여명을 기록하며 성황을 이뤘다.

후르디아는 클린뷰티 과즙 브랜드로 올리브영에도 입점해 있다. 천연 에센셜블렌딩 친환경 패키지의 전 제품 비건인증을 받은 리프루스트 라인, 피부 고민에 따른 비건크림, 글로벌 베스트 품목인 울트라 UV 선 에센스(SPF50+ PA++++)를 중점으로 선보이고 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특히 리프루스트 라인과 모공컨트롤 청포도 라인에 대한 호응이 컸다면서 해외 박람회를 통해 후르디아에 대한 관심을 확인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해외시장 진출 확장을 위해 코스모프로프 이태리 볼로냐 뷰티 박람회, 미국 라스베가스 뷰티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