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2024 한국이미지상’ 시상식 후원사 참여

K뷰티 전파 기여 공로한 ‘후르디아’ 제품 세트 협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16 12:54: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브랜드 후르디아(FRUDIA)가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CICI Korea 2024 한국이미지상시상식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이 행사는 한국 이미지 선양과 한류 확산에 기여한 이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한국을 외국에 알린 인물이나 사물, 단체에 상을 수여하고 있다.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가교 역할을 한 외국인에게 수여하는 징검다리상은 스위스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에게 돌아갔으며 한국 럭셔리 브랜드로 한국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한 제네시스는 디딤돌상을, 프랑스 소리꾼 마포 로르는 한국의 이미지를 꽃피우는 데 이바지한 사람에게 주는 꽃돌상에 선정됐다. 팝페라 테너 임형주는 한국에서 한 분야의 초석으로 자리 잡아 세계로 영향력을 끼치는 인물에게 수여하는 머릿돌상을 받았다.

후르디아는 올해도 K뷰티를 통해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 각국에 전파한 공이 인정되어 GOLD 후원사로 참여하며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핸드크림 세트와 후르디아 허니립밤&핸드크림 기프트 세트를 협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한길 국민통합위원장, 손경식 CJ그룹 회장, 필립 베르투 프랑스 대사와 게오르크 슈미트 독일 대사 등 50여 개국 대사 등이 참석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