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레오제이 '비건 더블 크림' 올영라이브서 성과
방송 15분만에 1억원 매출 달성 …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 호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1-30 오후 1:44:14]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를 내세운 달바(d’Alba)
의 ‘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이하 비건 더블 크림)
이 지난 15
일 오후 8
시 레페리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진행한 올리브영 ‘
올영라이브’
에서 방송 시작 15
분 만에 매출 1
억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였다.
회사측은 이번 성과의 주요인으로 달바의 제품력과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충성도 높은 고객,
현재 주목받는 뷰티 전문가 레오제이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제품에 대한 애정과 만족도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정보를 진정성 있게 녹여낸 것을 꼽았다.
특히,
달바는 이번 방송을 통해 주타깃층인 2535
여성 뿐 아니라 MZ
세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것도 높은 성과중 하나란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달바의 ‘
비건 더블 크림’
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론칭 당시 출시와 동시에 완판한 것은 물론 스테디셀러로 떠오르며 달바 공식스토어 구매평 1
만개 돌파,
소비자 평점 4.9
점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달바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근 올리브영 단독 리미티드 기획세트까지 제작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세트는 비건 더블 크림의 기존 분리형 마개가 다소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빠르게 반영해 일체형으로 변경하고,
크림의 비율을 맞출 수 있는 전용 스파츌러까지 더해 호평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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