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더마 피부 과학 진정성으로 ‘글로벌 더마 시장’ 정조준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랩잇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참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3-25 오후 2:4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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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유통 채널 및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K더마 대표 브랜드 닥터지와 랩잇 제품을 선보였다.

코스모프로프는 매년 45개국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는 코스메틱 B2B 박람회로, 1967년 시작되어 올해 56회를 맞이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최초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 부스 참가를 결정했다.

글로벌 B2B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피부과에서 시작된 고운세상코스메틱 창립 스토리와 피부 장벽의 근간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에 기반한 K더마 기술력 및 닥터지, 랩잇의 제품을 소개하는 데 집중했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닥터지는 2003년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만든 K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다. 닥터지는 지난 20여 년 동안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고객 피부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K뷰티의 본고장인 국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2022년부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며 일본을 비롯해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시장에서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장하는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도합 누적 판매량 5천만 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블랙 스네일 크림’ 등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다양한 선크림, 클렌징,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였다. 지난해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에 첫선을 보인 1020세대를 위한 슬림 더마 브랜드 ‘랩잇’ 제품도 소개했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 사업 본부장은 “닥터지와 랩잇을 유럽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만큼 이번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서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알리는 데 집중하고자 했다”라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한국, 동남아를 넘어 유럽 시장에서도 닥터지와 랩잇의 K더마 브랜드로서의 독자적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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