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코 코스메틱, 데레온 위드 비욘세 ‘콜라보’

글로벌 컨셉 ‘프리미엄 뷰티 에디션’ 3월 31일까지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03-20 22:32: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의 2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진행, 쥬얼리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문스톤(Moon stone) 패키지 완판, 2013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뷰티 부문 대상 수상까지….

이것은 오랜 전통을 지닌 수입 명품 화장품의 히스토리가 아니다. 한국의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핀코 코스메틱에서 런칭 후 1년 동안 일어났던 일들이다. 핀코 코스메틱이 짧은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으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포지셔닝할 수 있었던 이유는 세계 각 지역에서 희소성 있는 원료를 사용해 탄생된 차별화된 제품과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선사했기 때문일 것이다.

이번에 AK 플라자와 롯데 아이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뷰티 에디션’ 역시 소비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에 더욱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핀코 코스메틱 제품 구매 시 데레온 위드 비욘세의 메이크업 제품을 기프트로 제공하는 글로벌한 컨셉의 ‘프리미엄 뷰티 에디션’이 AK 플라자와 롯데 아이몰에서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데레온 위드 비욘세는 2012년 피플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비욘세가 런칭한 토탈 뷰티 브랜드로 핀코 코스메틱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뷰티 에디션’은 퀄리티 높은 스킨케어와 최상의 아름다움을 위한 메이크업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다.

핀코 코스메틱 관계자에 따르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그 동안 ‘상속자들’,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신의 선물 14일’, ‘앙큼한 돌싱녀’ 등 드라마 속 상위 1%의 공간에 협찬되면서 럭셔리한 스킨케어 브랜드의 대명사로 떠오르자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문의하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데레온 위드 비욘세의 립과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번에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