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핸드크림 월 평균 300만개 판매 돌파

K-Beauty 파워 브랜드 다수 배출, 달팽이 겔 마스크·100시간 크림 인기 고공행진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4-12-17 21:44: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K-Beauty Power Brand] 토니모리

812tonimory-1.jpg


[CMN] 토니모리도 올해는 K-Beauty 파워 브랜드를 다량 배출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인텐스 케어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피치 핸드크림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등을 꼽을 수 있으며 이들 제품은 해외시장에서의 인기는 물론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인텐스 케어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812tonimory-2.jpg

달팽이 화장품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최근 국내 유통가를 주름잡는 요우커들의 화장품 쇼핑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달팽이 화장품이다.

올해 방한한 시진핑 주석의 부인 펑리위안 여사가 달팽이 화장품을 사가면서 달팽이 화장품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다.

그 중에서도 토니모리 인텐스 케어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25g)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수용액 1만ppm을 함유해 더욱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인텐스 케어 스네일 겔 마스크는 중국에서의 스네일 성분 화장품 인기에 힘입어 중국 관광객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끌면서 국내에서만 현재까지 약 2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명동과 강남 등 관광객이 몰리는 매장에서는 한 번에 100개 이상 대량구매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치 핸드크림

812tonnimory-3.jpg


토니모리 FUN 제품들중에서 대표주자라라 할 수 있는 피치 핸드크림(30g) 역시 해외를 비롯해 외국 관광객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일단 용기 자체가 복숭아 모양을 하고 있어 다른 설명이 없어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토니모리의 FUN 시리즈인 토마톡스, 애플톡스, 바나나 핸드크림 등과 함께 진열하면 시선을 끌기에 충분해 소통이 쉽지 않은 외국 관광객이나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치 핸드크림은 독특한 디자인과 아기자기한 아이템에 끌려 외국인 구매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최근 월 평균 300만개가 판매되면서 단숨에 토니모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새콤달콤한 복숭아의 영양과 향이 가득해 주름지고 건조한 손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핸드크림으로 복숭아 추출물이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고 각질을 정돈해주며 살구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또 쉐어버터가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812tonimory-4.jpg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45ml)은 오랜 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기초 화장품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국내에서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특히 최근 공중파 정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여배우가 민낯으로 100시간 크림을 바르는 장면이 방송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여배우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으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더욱 보강된 제품력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최근 실시된 세일에서 매출이 5배 이상 증가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를 일으킨바 있다.

특히 2014년 롯데백화점 본점 보습 크림 부문 판매 1위에 랭크되는 활약을 펼치며 확실한 보습력을 자랑하고 있다.

게다가 최근 들어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아르간 3콤보 성분이 피부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고 124시간 탄탄한 보습을 전달하는 크림으로 확실한 임상을 거쳐 기존 100시간에서 124시간으로 효과가 늘어나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향후 목표

토니모리는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해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모토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빠르게 변하는 시장에서 한 발 앞선 통찰력과 반짝이는 아이디어, 뷰티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한 혁신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며 2020년에는 1조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