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핸드크림 월 평균 300만개 판매 돌파
K-Beauty 파워 브랜드 다수 배출, 달팽이 겔 마스크·100시간 크림 인기 고공행진
[K-Beauty Power Brand] 토니모리
[CMN] 토니모리도 올해는 K-Beauty 파워 브랜드를 다량 배출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인텐스 케어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피치 핸드크림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등을 꼽을 수 있으며 이들 제품은 해외시장에서의 인기는 물론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인텐스 케어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달팽이 화장품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최근 국내 유통가를 주름잡는 요우커들의 화장품 쇼핑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달팽이 화장품이다.
올해 방한한 시진핑 주석의 부인 펑리위안 여사가 달팽이 화장품을 사가면서 달팽이 화장품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다.
그 중에서도 토니모리 인텐스 케어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25g)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수용액 1만ppm을 함유해 더욱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인텐스 케어 스네일 겔 마스크는 중국에서의 스네일 성분 화장품 인기에 힘입어 중국 관광객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끌면서 국내에서만 현재까지 약 2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명동과 강남 등 관광객이 몰리는 매장에서는 한 번에 100개 이상 대량구매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치 핸드크림
토니모리 FUN 제품들중에서 대표주자라라 할 수 있는 피치 핸드크림(30g) 역시 해외를 비롯해 외국 관광객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일단 용기 자체가 복숭아 모양을 하고 있어 다른 설명이 없어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토니모리의 FUN 시리즈인 토마톡스, 애플톡스, 바나나 핸드크림 등과 함께 진열하면 시선을 끌기에 충분해 소통이 쉽지 않은 외국 관광객이나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치 핸드크림은 독특한 디자인과 아기자기한 아이템에 끌려 외국인 구매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최근 월 평균 300만개가 판매되면서 단숨에 토니모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새콤달콤한 복숭아의 영양과 향이 가득해 주름지고 건조한 손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핸드크림으로 복숭아 추출물이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고 각질을 정돈해주며 살구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또 쉐어버터가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