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고객관리는 헤어짱에서 카카오톡으로~

알림톡·마케팅톡 연동, 문자마케팅 비용 대폭 감소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8-21 13: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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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하시스(대표 황영호)는 전국 1만3천여 매장이 사용하는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네일숍 고객관리 프로그램 뷰티짱에 카카오톡 발송 기능을 연동,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문자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최근 알림톡과 마케팅톡 기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헤어짱·뷰티짱 칵테일버전에 한해 적용된 신기능 알림톡과 마케팅톡은 지난 7월 베타 오픈을 시작으로 매장 니즈를 수렴해 기능을 보완하며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알림톡은 신불·회원권 고객, 예약고객, 신규고객, 시술고객에 한해 정보성 메시지를 설정 한 번으로 자동발송할 수 있다. 특히 알림톡 발송 시 플러스친구 추가를 손쉽게 받을 수 있어 매장의 마케팅툴 운영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마케팅톡은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서비스로 광고성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할 수 있어 매장의 공지사항, 이벤트, 할인쿠폰 등의 정보들을 고객관리 프로그램 내에 등록된 고객을 타깃팅하여 발송 가능하다.


알림톡과 마케팅톡을 활용해 고객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의정부 A매장 대표는 “헤어짱 칵테일 버전의 알림톡과 마케팅톡을 사용해보니 메시지 발송 건에 대한 상세 내역 확인은 물론, 매장에 등록된 전체 고객 중 플러스친구로 추가된 고객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을 할수도 있어 유용하다”면서 “선불권, 회원권, 신규고객, 시술완료 고객들에게 미리 세팅해 둔 문구로 카카오톡이 자동 발송되도록 시스템화되어 있어 매장 운영이 효율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는 프로그램 사용 매장들의 니즈를 수렴해 헤어짱·뷰티짱 칵테일버전에 매주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 사용자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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