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타사 브랜드 판매한다

VT 코스메틱-방탄소년단 컬래버 독점론칭 "타사 브랜드 입점 확대 검토"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09-28 11:20: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컬렉션이 타사 브랜드 판매를 시작한다. 향후 입점 브랜드 수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LG생활건강은 자사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에서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독점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보다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타사 브랜드 제품을 입점시키고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으로 성격 강화에 나선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VTXBTS 에디션’ 판매를 시작으로 세분화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타사 브랜드 상품군을 폭넓게 확충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10월 6일부터 VT 코스메틱(VT COSMETIC)이 전속모델인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VTXBTS 에디션’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 새로움 그 이상’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이란 브랜드 슬로건과 방탄소년단의 스타일을 재해석하고 이를 패키지와 제품에 녹여낸 게 특징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본 내추럴’과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의 베이스 메이크업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색조 메이크업 ‘슈퍼 템팅’ 등 총 3가지 라인 59종 제품으로 구성된다.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립 컬러밤’,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슈퍼 템팅 아이 팔레트’ 등이 대표제품이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VT 코스메틱과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이 그동안 네이처컬렉션이 추구해 온 전문성과 부합해 독점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라는 콘셉트에 부합하도록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퀴즈를 진행하고 출시 기념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해당 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