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비키니 페스티벌 2019' 메인 스폰서 참여

브랜드 부스에서 1천여명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7-09 12:04: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HC가 코스모폴리탄이 개최하는 ‘비키니 페스티벌 2019’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열렸다. 이 페스티벌은 2010년부터 코스모폴리탄에서 개최하고 있는 여름을 대표하는 풀사이드 파티다. 트렌디한 음악과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밀레니얼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에는 약 1천여 명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AHC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9’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1층 야외 가든과 4층 야외 오션 스파 풀에 AHC 브랜드 부스와 단독 라운지를 마련해 “태양 앞에 열광하라”라는 타이틀로, 근적외선(태양열)과 자외선(태양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를 소개하고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현장에서 AHC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쉴드 선케어’를 비롯해 AHC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AHC는 이번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9’ 메인 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H&B스토어 롭스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