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쉬, 헤어 디자이너 하능과 콜라보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연예인 천명훈 모델 발탁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8-19 09:57: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씨씨코퍼레이션은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하능’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난 15일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낫쉬(NOTCH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낫쉬는 탈모와 두피의 문제점을 완화하고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다.


정식 론칭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인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이 함유된 P-콤플렉스 디펜스 샴푸와 여신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고농축 단백질 공급 C-콤플렉스 컴다운 헤어팩, 모근에 집중 영양공급을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C-콤플렉스 부스팅 헤어 토닉,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두피관리가 가능한 핑거팁 브러쉬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점점 커지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 포커스를 맞춰 국내에 먼저 론칭할 예정이다.


낫쉬는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 가수 천명훈씨를 론칭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청담동의 유명 헤어샵인 하움의 유명 헤어디자이너 하능과 함께 제품을 개발했다.


낫쉬 관계자는 “낫쉬는 엄선된 원료와 안전한 제품, 두피 환경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