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대상

코스메틱 부문서 영예 … 품질력, 브랜드 평판 등서 호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12-03 16:40: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헬씨 뷰티(HEALTHY BEAUTY) 브랜드를 내세운 ‘티르티르(TIRTIR)’가 지난달 25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 대상’에서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Korea Consumer Satisfaction Evaluation/KCSE)는 매년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진행되고 있다. 소비자기본법 제4조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와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를 바탕으로, 소비자 조사 및 브랜드 평가를 거쳐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평가 부문은 주거/레저, 교통/운송, 전자, 통신, 식품, 패션, 생활, 유통, 금융, 서비스, 의료, 문화, 코스메틱 등이다. 코스메틱 부문은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평판 △판매량 △품질력 △가격 적정성 △제품 후기 조사 △고객센터 친절도 및 빠른 업무처리 △적법한 교환환불처리 등 까다로운 조사항목을 거쳤다. 이를 통해 ‘티르티르’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티르티르를 포함해 총 10개의 기업이 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금호고속(여객운송부문), 동국제약(제약 부문),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수입차 부문), 삼성물산(아파트 부문), KT&G상상마당(복합문화공간 부문), 신세계조선호텔(호텔 부문), 애슐리(패밀리레스토랑 부문), SK에너지(정유 부문), CJ올리브네트웍스(뷰티&헬스스토어 부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문화연예부문은 배우 김혜숙, 지진희, 권상우, 정지훈(비) 등이 수상했다.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는 “한 해 동안 티르티르를 사랑해주고 제품력을 믿어준 소비자들 덕분에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그 어떤 상보다 값지다”며 “이번 소비자 조사를 통해 나온 소중한 의견들 또한 앞으로 적극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SNS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헬씨 뷰티 브랜드로 배우 박서준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날마다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인 ‘티르티르 버블 토너 라인’ 3종을 출시한 바 있고, 지난달 22일에는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모델 박서준, 탑클래스 왕홍 20인 등이 참석한 글로벌 VIP 초청 행사를 열기도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