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피엘메드' 통해 뷰티 사업 본격 확대

첫 뷰티 프로모션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2-08 10:36: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빙 가전 전문기업 자이글은 피부미용 브랜드 ‘피엘메드’를 인수해 뷰티 사업에 본격 진출하며 첫번째 뷰티 마케팅으로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엘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정보를 입력할 경우,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인 ‘아토컴플렉스엔’ 25ml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SMS 수신동의를 한 정회원의 경우 전 상품 구매시 5%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적용한다. 이벤트, 쿠폰 추가 발급 시에도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뷰티 사업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자이글은 자체 뷰티 브랜드 ‘ZWC’를 론칭하며 산소LED돔, ZWC 아이크리미 골드세럼 온페이스 및 올페이스, ZWC 헤어토닉 네츄럴케어 등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피엘메드 제품들이 추가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게 됐다.


자이글 측에 따르면 피엘메드는 로열티가 강한 브랜드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민감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평균 재구매율이 30%를 넘으며, 블로그를 비롯한 SNS를 통해 유명세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자이글의 첫 프로모션 제품인 아토컴플레스엔은 피부 가려움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인체적용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 무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한편,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생활 소비재 제품도 기획하고 있다. 바디워시를 비롯해 샴푸, 염모제, 세탁세제 등 피부 건강과 연관이 깊은 제품군을 친환경 원료를 이용해 개발 중이다. 이를 통해 기존 웰빙 가전 기업에서 한발 더 나아가 웰빙 친환경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