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세럼 하나로 간편하게 피부 에너지 충전"
보타니티, 키토제닉 컨셉 '키토 에너지 세럼' 2종 런칭
마스터 기자
[기사입력 : 2023-09-15 10:57:21]
[CMN]
유니베라(
대표 김교만)
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보타니티가 세럼 하나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선사하는 ‘
키토 에너지 세럼’ 2
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
키토 에너지 세럼’
은 필요한 성분만 소량으로 가볍게,
충분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모티브로 만든 제품이다.
다이어트도 ‘
잘’
먹는 것이 중요하듯 피부도 이것저것 바르기보다는 필요한 것만 ‘
잘’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
키토 에너지 세럼’ 2
종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식물유래 지방산(
코코넛야자오일,
올리브오일,
마카마디아씨 오일)
과 아미노산 17
종 콤플렉스를 메인으로 담았다.
‘
키토 하이드레이팅 에너지 히알루로닉 세럼’
에는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할 수 있도록 11
종 히알루론산을 추가로 담았다. ‘
키토 카밍 에너지 시카 미스트 세럼’
에는 시카와 판테놀을 함유,
보습오일과 진정 세럼 두가지 제형으로 이뤄진 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흔들어 뿌려주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컨셉의 인기 모델 ‘
젤라비’
와 일상 속 건강한 피부 식단,
키토 컨셉에 맞게 제품 화보를 작업했으며,
그린 얼루어 품평단 200
인에서 99.3%
만족도를 기록하며 정식 런칭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
보타니티 키토 에너지 세럼은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낸 고효율 식물 콤플렉스가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이상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
이라고 소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