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피너츠 세 번째 협업 ‘스누피 에디션’

대표 프라이머 5종 출시…네이버 신상위크서 특별 한정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08 오후 12:58: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닐라코가 글로벌 인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에디션’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와 피너츠의 만남은 지난 3월과 6월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쿠션, 프라이머, 클렌징 밤 등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사랑스러운 뷰티 모먼트를 선사해왔다. 이번 에디션은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팩트, ▲프라임 프라이머 세팅 픽서(100ml/50ml) 등 프라이머 제품 5종으로 구성됐다.

핑크빛 파스텔 톤 배경에 다양한 피너츠 캐릭터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은 물론, 각 캐릭터들의 귀엽고 유쾌한 매력이 극대화돼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한다.

바닐라코는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에디션’을 7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하고,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디션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스티커를, 에디션 제품 포함 4만 원 이상 구매 시 스누피 핑크 메쉬 파우치를 증정 예정이다. 또 7월 8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마련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스누피 에디션에 보내주신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을 중심으로 세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여름,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산뜻한 메이크업 모먼트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