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가 업그레이드된 ‘스피큘 바디샷 바디로션’을 리뉴얼 런칭한다.
칼로 스피큘 바디샷 바디로션은 슬리밍 효과는 높이면서 자극은 최소화해 집에서 간편하게 바디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 단기간 완판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번 리뉴얼 버전은 기존의 슬리밍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편리성과 효율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리뉴얼 버전의 가장 큰 변화는 괄사·로션 일체형 디자인이다. 괄사 팁과 로션 출구가 하나로 연결돼 손에 로션을 묻힐 필요 없이 바로 마사지가 가능하다.
지방 생성 및 축적을 억제하고 지방 세포 분해를 돕는 카페인과 아프리카 식물 추출물인 스마트 슬리밍이 함유되어 있으며, 스피큘이 피부 속 깊숙이 유효 성분을 흡수시켜 체지방 감소와 셀룰라이트 완화에 도움을 준다.
림프절 부근 부유방, 승모근, 팔뚝살, 종아리 등 군살 정리에도 효과적이다. 실제로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기능성 인체 적용 시험과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오니와 머스크를 활용한 고급스럽고 포근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사용 가능하다.
칼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애용해주신 스피큘 바디샷 바디로션에 괄사 기능을 추가해 바디라인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리뉴얼 출시했다”며 “괄사·로션 일체형 디자인으로 편리성은 물론 인체 적용 시험과 저자극 테스트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