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메타몽 에디션’ 출시

브랜드 첫 캐릭터 협업 스페셜 굿즈 담은 한정판 3종 선보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0-10 오전 10:19: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포켓몬 캐릭터 ‘메타몽’과 협업한 ‘마데카 크림 메타몽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첫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타임리버스’에 인기 캐릭터 ‘메타몽’ 굿즈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지난 1일 올리브영에서 론칭된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에는 돌돌 말아 접으면 키링처럼 사용이 가능한 메타몽 포켓백 키링 2종이 포함됐다.

온라인몰 전용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는 오는 14일 오후 5시 카카오 톡딜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메타몽을 그대로 형상화하여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메타몽 파우치 키링이 함께 제공된다. 이후 센텔리안24 네이버스토어, 동국제약 공식쇼핑몰 DK SHOP, 컬리, 무신사 등에서 순차적으로 론칭되며 10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뷰티컬리페스타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성수와 홍대, 명동, 강남 등 올리브영 인근 일대에서는 옥외광고와 함께 대대적인 캠페인이 진행 예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과 메타몽 캐릭터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활용도와 실용도를 높인 귀여운 굿즈를 포함한 한정판인 만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