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코코스메틱, ‘1:1로 누려~’ 이벤트

고객 체험 확대…선물 포장 서비스 혜택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01-02 11:11: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스타일리쉬 기능성 전문 브랜드 핀코코스메틱이 새해를 맞아
11일부터 15일까지 ‘1:1로 누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제품과 동일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선물 포장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키로 한 것.

차별화된 제품 퀄리티, 품격과 실용성을 갖춘 디자인, 고객중심 마케팅으로 2013년 여성 소비자가 선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여한 핀코코스메틱은 지난 한해 뷰티 업계의 치열한 할인과 프로모션 속에서도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이색 이벤트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뤘다.

결혼의 여신’, ‘상속자들’, ‘열애’, ‘세 번 결혼하는 여자등 드라마 속 상위 1% 하이클래스가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자주 등장하며 재벌남 화장품’, ‘상속녀 화장품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실제로도 공공기관, 언론매체, 유명인사의 행사에서 VIP를 위해 제공되는 특별한 선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스타일리쉬한 기능성 명품 브랜드로 포지셔닝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마 속 상위 1%의 화장품이 현실 속 상위 1% 화장품으로 실현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보다 좋은 제품을 만들어 많은 분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덕분으로 그 판단은 소비자에게 맡겼다“2014년 첫 이벤트 역시 브랜드 런칭 당시 초심을 되살려 최대한 많은 체험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런칭 1년 만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며 K-뷰티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핀코코스메틱의 활약과 세계시장 진출 행보가 올해 더욱 기대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