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디자인 ‘원스톱 솔루션’ 완벽 제공

엘디자인, 용기ㆍ패키지ㆍ광고에 VMD 컨설팅도 ‘척척’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01-10 11: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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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 디자인
(대표 이강욱)이 독창적이고 전략적인 화장품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 고객사를 만족시키며 주목받고 있다.

제품개발 디자인 뿐 아니라 개발 후 품질관리, 상품 판촉을 위한 VMD 컨설팅 제작에 이르기까지 토탈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엘 디자인의 강점이다. 디자인에서 개발, 양산 감리, 품질 관리까지 통합적인 디자인 관리가 이뤄진다. 이는 이 대표가 화장품 회사에 오래 몸담으며 익힌 현장 감각 덕분이다.

무엇보다 VMD 노하우까지 갖고 있는 디자이너가 흔치 않은 점을 감안하면, 단순 진열이 아니라 어떻게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 충분히 고민하고 그 결과로 고객의 눈에 띄게 하는 매뉴얼을 제안하는 이 대표의 노하우는 고객사에게 큰 힘이 된다.

이 대표는 디자인도 마케팅이다. 디자인이야말로 상품과 소비자를 보다 강력한 관계로 맺어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 생각한다크리에이티브의 감성과 경험으로 프로페셔널한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돕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밝혔다.




엘 디자인은 고객 니즈 분석을 비롯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 인더스트리얼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그래픽, VMD 전략 수립, POP 개발 유통에 이르는 컨설팅까지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코 트렌드에 걸맞는 자연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 대표는 또 화장품 디자인 역시 기본 모듈에서 움직이는 거지만 디자인이란 매개체를 통해 어떤 모티브를 어떻게 표현하느냐 즉, 어떤 옷을 입히느냐에 따라 결과물이 완전 달라진다모든 브랜드와 상품에 최고의 디자인을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통찰력으로 고객의 상상력에 감성의 날개를 달아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엘 디자인은 국내외에서 호평받고 있는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와 유명 걸그룹 향수, 국내 브랜드숍 대표 업체 히트 아이템 관련, 다양한 작업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도 창의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열정적으로 탐구하면서 고객사의 상품이나 브랜드를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연결시키기 위해 노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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