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말레이시아 코스모뷰티’ 참가
세계무대서 우수 제품력 인정받아…수출돌풍 예고
리오엘리(대표 김미경 www.lioele.com)는 부산테크노파크 해양생물산업 육성센터의 지원을 받아 최근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프르에서 개최된 ‘2012 코스모뷰티아시아 미용박람회’에 참가했다.
리오엘리는 ‘2012 코스모뷰티아시아 미용박람회’에서 해외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오엘리 트리플 솔루션 비비크림’과 ‘리오엘리 매직 립트리트먼트’, ‘리오엘리 비타 쉐이크팩’, ‘리오엘리 쥬얼 치크 & 하이라이터’ 등의 제품을 소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아시아 최대 유통 쇼핑체인인 말레이시아의 팍슨(PARKSON)백화점에 입점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지는 기회가 됐다.
리오엘리 관계자는 “지난 2011년 팍슨백화점 입점 이래 뛰어난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알려왔고 독점계약으로 진행하고 있음에도 현지 유통 담당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아 더 많은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고 밝혔다.
리오엘리 해외영업팀 조윤학 팀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리오엘 리가 해외에서 위상이 높아졌다는 점과 이번 박람회 참가를 비롯해 11월 홍콩에서 개최될 코스모프로프 참가를 준비중이며 국제적 규모의 박람회는 매년 참가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세계 여러 나라 바이어와 고객들에게 리오엘리 제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겠다”고 밝혔다.
리오엘리는 2008년 대만, 홍콩에 수출을 시작해 일본 파르코백화점과 플라자 입점 등 현재 20여개국에 진출했다. 최근 수출이 작년 대비 150% 상승하며 아시아 시장을 넘어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목표 아래 해외 유통망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