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한류 타고 미주지역 인지도 상승
맨하튼서 ‘2012 뉴욕 K-Beauty 프로모션’ 진행

(주)리오엘리(대표 김미경 www.lioele.com)는 해양 생물산업 육성센터의 지원을 받아 2012년초부터 계획했던 공동 프로모션으로 뉴욕 K-Beauty를 지난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뉴욕 맨하튼과 블루클린 다운타운에서 진행했다.
이번 K-Beauty 프로모션은 뉴욕의 자사 파트너와 거래를 하고 있는 3개 업체에서 제품 및 피부고민 상담은 물론, 무료 메이크업 이벤트를 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회사측은 그 결과, 리오엘리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더 넓게는 한국 화장품을 알리는 성공을 거뒀다고 밝혔다.
다양한 인종이 분포돼 있는 시장인 만큼 다양한 호응도가 있었던 제품으로는 리오엘리의 베스트 제품인 트리플 솔루션 비비크림, 리오엘리 시크릿 포어리치밤, 리오엘리 하이드로 필 테라피 스킨케어 제품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립스틱, 팩트 등 리오엘리 메이크업 제품 등이 주를 이뤘다. 특히 리오엘리 붓 펜과 아이라이너, 리오엘리 워터드롭 슬리핑 팩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 전했다.
리오엘리 해외영업팀 박수현 주임과 A&A(Papa Group) 류승균 대표는 이구동성으로 “폭넓은 미국 시장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리오엘리의 브랜드 가치를 한단계 높였으며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갔음을 몸소 체험했다”고 말했다.
리오엘리는 타깃 시장에 맞는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하고 미국시장에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제품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