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프랑스 파리 미용 박람회서 호평
리오엘리,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디자인 바이어에게 인기 짱
.jpg)
리오엘리(대표이사 김미경)가 프랑스 현지에서 호평을 받으면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리오엘리는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2 BEYOND BEAUTY EVENT’에 참가해 전시회 참관자 및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술경쟁력 및 수출성장 잠재력이 높아 수출유망 중소기업 및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선정돼 부산 테크노파크 해양생물산업 육성센터의 지원을 받아 전시회에 참가한 리오엘리는 유럽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리오엘리는 이번 박람회에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리오엘리 스네일 라인 3종’을 비롯해 5년 연속 베스트 셀링 제품인 ‘리오엘리 비욘드 솔루션 비비 크림’ 등을 대표제품으로 내세워 유럽의 바이어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시켰다는 분석이다.
특히 리오엘리는 해외영업팀에서 꾸준한 SNS 마케팅을 전개한 것이 주효해 박람회 3일 동안 유럽 바이어들과 현지 영업계획 및 EU등록 서류 진행계획 등에 대한 실질적인 상담의 성과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영업팀 조윤학 팀장은 “이번 파리박람회를 통해 리오엘리는 공격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향후 유럽시장 진출 및 다각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리오엘리는 2008년 대만·홍콩 수출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시작해 2012년 3월 일본 파르코 백화점 및 플라자 입점 등 현재 20여 개국에 진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