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weet’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선포

일상 속 기분 좋은 에너지 전달, 다양한 소비자 취향 만족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6-09-04 00:02: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6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 에뛰드하우스 (색조토탈/아이섀도/마스카라)


[CMN 박일우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올 상반기 베스트화장품 조사에서 색조토탈, 아이섀도, 마스카라 등 3개 부문을 석권했다. 특히 아이섀도 부문에서 35.7% 점유율로 2위 아리따움을 큰 차이로 제쳤고, 23.4%를 점유한 마스카라 부문에선 2위 메이블린(9.5%)과 더블스코어 이상 격차를 벌리면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K-뷰티 트렌드 선도하는 혁신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2016년에도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컬러와 이색적인 아이디어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를 전하고 고객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만들어나가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올해 일상 속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더욱 즐겁고 신나는 컬러풀한 인생, 스윗한 세상을 만들어나갈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을 선포했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은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 소통형 캠페인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전 세계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


에뛰드하우스는 현재 국내 면세점을 포함해 약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07년 태국의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새롭게 진입하는 국가마다 안정적인 사업을 펼치며 해외 진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12개국에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등 주요 국가 전용 제품과 전용 컬러를 개발해 제품 현지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주요 고객들은 SNS에 익숙한 세대이며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인 만큼 에뛰드하우스 역시 국내를 포함해 진출한 전역의 국가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십만 명의 팬들과 브랜드와 제품, 메이크업에 대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중국,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한류 아이돌 메이크업, 한국인의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 등을 알려주기 위해 한국으로 초청, 뷰티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현지의 뷰티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K-뷰티의 선도 브랜드로 전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Asian Young Beauty Creator’라는 브랜드 비전과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출한 국가 내 고객 서비스 및 체험 확대 등 브랜드 가치 증대에 주력해 나가고 있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에뛰드하우스의 룩 앳 마이 아이즈는 눈에 보이는 색감대로 발리는 우수한 발색력과 오랫동안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완벽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답게 다채로운 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반짝거리는 펄 섀도우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그윽하고 깊이 있는 색감의 음영 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등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에뛰드하우스의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가볍게 올려줘 ‘24시간 컬링 고정 속눈썹’으로 완성시켜주는 마스카라 제품이다.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속눈썹 컬을 완성하는 신개념 테크놀로지인 Curl 24HR Technology가 처진 속눈썹을 깨워 하루 종일 힘있게 올라간 컬링을 고정시켜 준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 톡 쉬폰


입술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얇고 가벼운 윤기가 시간이 지나도 입술 위에 풍부한 컬러감을 유지해주며, 컬러 들뜸이나 주름 끼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준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 톡 쉬폰’은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돼 선호하는 색상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