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뷰티, 브랜드가 되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03-09 22:00: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대 이집트의 탄산소다 화장수부터 21세기 나노 화장품까지, 아름다움 추구는 인간의 본성이다. 역사와 함께한 아름다움의 추구는 그렇게 뷰티 브랜드가 되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고 성장했을까?


‘뷰티, 브랜드가 되다(BRANDED BEAUTY)’의 저자 마크 턴게이트는 뷰티의 역사에서 출발해 뷰티 브랜드와 창업자의 스토리, 아름다움을 향한 분투, 마케팅 전략, 경영 철학까지 깊이있게 분석한다. 이 책을 통해 건강, 환경, 윤리 문제 등 인간과 다양하게 연결된 뷰티 산업의 미래까지 전망할 수 있다. 마크 턴게이트는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리스트다.


영산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이상훈 교수와 아모레퍼시픽 기업문화팀 이환희씨가 옮겼고 대한화장품협회 상근부회장을 역임한 안정림 대전보건대학교 석좌교수가 감수를 맡았다.


커뮤니케이션북스 / 마크 턴게이트 지음 / 값 23,000원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