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탑,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첫 번째 오프라인 독립 매장 … 소비자 체험기회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4-26 21:37: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수분 기능성 브랜드를 내세운 ‘아쿠탑(AQUTOP)’이 11일 본사 직영 ‘아쿠탑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아쿠탑은 원료기업 에이씨티가 지난 2015년 선보인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 첫번째 아쿠탑 플래그시스토어는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에이씨티 수원사무소 1층에 자리잡았다. 수분 기능성 브랜드 컨셉을 담아낸 아쿠탑만의 시그니처 워터를 만나 볼 수 있는 워터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팅 존 등으로 구성됐다.


아쿠탑 플래그십스토어는 면세점을 제외한 오프라인 1호 매장으로,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 소비자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무엇보다 아쿠탑 닙스 라인, 시그니처 톤업라인, 로지 라인을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컬러 메이크업 라인 등 전 제품을 판매한다.


아쿠탑은 이번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4월 한달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품목 50% 할인 판매를 비롯해 매장 방문 SNS 인증 고객에게 ‘정품 1종, 파우치, 워터 컬러 메이크업 크림 샘플, 닙스 라인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한편, 아쿠탑은 물부터 클래스가 다른 수분 기능성 브랜드를 내세운 것이 특징. 아름다움의 가치를 높여주는 좋은 성분을 자체 R&D센터에서 연구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담아내 높은 효능을 제공하는 브랜드란 점도 강조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