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E, 홈앤쇼핑 3차 방송

1, 2차 방송 매진 성과 바탕 추가 앵콜방송 진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3-21 12:55: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가 출시 직후 6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며 화제를 불러 모은 ‘바데카실E’ 크림을 21일 새벽 홈앤쇼핑 3차 앵콜 방송했다.


23이얼즈올드의 ‘바데카실E’ 크림은 지난 홈앤쇼핑 1차 방송에서 모바일 구매율이 타사의 3배에 달하는 기록을 세울 정도로 성과를 봤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2차 방송에서도 물량 비상을 겪으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했고, 추가 방송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빠르게 3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23이얼즈올드의 ‘바데카실E’ 크림은 모공 속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주고 그 자리에 깊은 안티에이징 보습을 전달하는 각질-액티에이징 크림이란 점을 내세웠다. 노화만 관리해주던 기존의 안티에이징을 넘어 활동적인 피부 구조로 변화시켜 현재의 젊음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액티에이징(ACTI AGEING)’ 효과를 전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불필요한 각질 제거에 특화된 베타인살리실레이트 성분과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산화방지제라고 불리는 이데베논의 국내 최다 함량(2,200ppm)을 함유했으며, 피부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7가지 주름 포함 12개의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