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크림, 트러블케어 1위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서 영예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5-11 21:49:2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3이얼즈올드(23yearsold)의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트러블케어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장현우 젬나컴퍼니 대표(사진 중앙)가 수상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CMN 신대욱 기자]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23이얼즈올드(23yearsold)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이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각 부문별 브랜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 항목을 평가해 1위 브랜드를 선발했다.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평가는 지난 2월 1일부터 13일까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홈페이지에서 진행됐으며, ‘23이얼즈올드’는 온라인과 일대일 유선조사 결과를 합산한 최종 결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셀프 홈스파 브랜드를 내세운 ‘23이얼즈올드’의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은 각질제거 성분의 결합체이자 23이얼즈올드의 핵심 특허 성분인 ‘바데카™’를 함유해 묵은 각질을 불려주고 불필요한 각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며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문제성 피부용 크림이다. 각종 어워드 수상은 물론 헬스&뷰티스토어 누적 판매 150만건 기록, 1.7만건의 최다리뷰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각질제거 효능에 모공과 피지조절 효능을 더한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을 선보인 바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