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 품은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4세대 환유고'
LG생활건강, 후 환유 라인 일부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6-30 21:59:36]
[CMN] LG
생활건강(
대표 이정애)
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는 최대 26
만 시간의 생명력을 담고 있는 천년 산삼의 에너지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
환유고’ 4
세대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환유고는 후의 환유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5~9
월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
를 포함해 동충하초 등 70
여 가지 한방 성분으로 피부 안팎의 근본을 다스리는 영양 크림이다.
4
세대 환유고는 산삼 세포 성분을 중심으로 독자 개발한 ‘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IMPERIAL YOUTH Complex
™)’
를 함유,
피부의 인지 나이를 관리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농축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천연 산삼의 생명력이 담긴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후는 환유고를 포함해 환유동안고,
환유진액 등 환유 라인 3
개 제품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후 브랜드 관계자는 “
환유고는 산삼 뿌리의 핵심 성분을 담아 산삼이 갖고 있는 모든 영양분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해주는 명작”
이라면서 “
얼굴 주름과 피부 탄력의 변화로 10
년 어려 보이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2006
년 출시된 환유 라인은 후를 상징하는 제품군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피부를 바라는 의미를 담아 용기 디자인에 불사의 상징인 ‘
봉황’
이 장식돼 있다.
핵심 성분인 산삼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귀한 한방 원료로 알려져 있으며,
후는 17
년간 산삼의 세분화 연구를 통해 세포 성분을 추출,
제품에 담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