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로나 이후 4년 만에 중국서 글로벌 행사
중국 상하이서 더후 '천기단' 리뉴얼 제품 첫 선 글로벌 출시
중국 유명 아이돌 가수 판청청 등 셀럽·왕훙 100여 명 참석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9-01 13:02:22]
[CMN] LG
생활건강(
대표 이정애)
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의 대표 제품인 ‘
천기단’
을 리뉴얼 하고 9
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
년 1
월 첫 출시 이후 13
년 만에 리뉴얼을 단행했다.
또 새로 선보이는 천기단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지난 30
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
에서 ‘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LG
생활건강이 세계 최대 뷰티 시장 중 하나인 중국에서 대규모 브랜드 홍보 행사를 개최한 건 2019
년 ‘
더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이후 약 4
년 만이다. LG
생활건강은 이번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의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
을 적용해 ‘
광채 안티에이징’
의 효능과 효과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피부 겉과 속의 12
가지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해서 고객에게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주요 성분인 ‘
천기비단 12
α’
는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처방으로 천연물 바이오 통합 데이터베이스 기반 ‘
바이오-
허브 AI’
기술을 적용해 더욱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항산화 플라워인 ‘
골든 가드니아’
성분을 추가해 안티에이징 효능을 극대화했다.
골든 가드니아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인자로 인해 증가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탁월하다.
더후 천기단에는 강하게 빛나는 광채를 구현하기 위해 피부 톤,
피부 결,
탄력,
진정,
보습 등 안티에이징과 광채 관리에 도움을 주는 ‘
프로-
래디언스(Pro-Radiance
™)
성분도 들어있다.
프로-
래디언스는 아시아 여성 1
만 7000
여 명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광채 안티에이징 특화 성분으로 주름 개선과 탄력,
보습 등에 효능이 있다.
브랜드 표기에도 변화를 줬다.
더후를 대표하는 ‘
후(
后)’
디자인은 그대로 남기고 ‘The history of
后’
를 ‘The Whoo’
로 축약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공감대를 끌어올렸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9
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국내에서는 오는 10
월부터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기단 리뉴얼 제품이 가장 먼저 공개된 ‘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 첫날에는 중국 유명 아이돌 가수인 판청청을 비롯해 현지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중국명:
왕훙)
등 유명 인사 100
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행사 내내 새로운 천기단 제품에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는 ‘
천기단 아트페어’
를 주제로 천기단이 추구하는 빛을 다양한 형태의 예술로 표현했다.
행사장은 제품 전시 및 체험관과 몰입형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 체험 공간 등으로 꾸몄다.
특히 이탈리아 설치·
영상 예술가 스테파노 페이크와 협업한 미디어아트는 예술과 기술의 완벽한 조화로 더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아름다움의 본질을 ‘
빛’
과 ‘
광채’
로 표현한 이색적인 고객 몰입형 전시를 선보였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는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한 빛의 비밀을 밝히는 여정을 글로벌 고객들과 공유하는 자리”
라며 “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상하이 행사는 8
월 31
일부터 9
월 3
일까지 일반 고객들도 관람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