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 출시
선정부터 포장까지 '나만의 선물' 완성…"특별한 고객 경험 제공"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9-26 09:46:21]
[CMN] LG
생활건강(
대표 이정애)
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는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를 개설했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선물 주는 사람의 최대 고민인 ‘
제품 선정’
부터 ‘
포장 디자인’
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아바타를 꾸미듯이 선물 주는 사람의 예술 감각으로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독특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더후만의 궁중 예술 이미지를 접목해 선물 포장에 품격까지 더했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
제품 선택→커스텀→완성→선물하기’
네 단계로 진행된다.
우선 자신의 예술 감각을 무료로 검사할 수 있는 전생 아티스트 유형 테스트 ‘WHOO AM I?’
를 통해 본인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 ‘
조선시대 아티스트’
컨셉트로 8
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성격과 예술적 감각을 분석해주고 이에 맞는 선물 제품과 포장 디자인을 추천해준다.
제품은 품목과 가격,
구성 등을 고려해 다양하게 준비했다.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비첩 자생에센스,
공진향 인양 2
종 세트를 비롯해 ‘
스몰 럭셔리’
아이템인 공진향:
미 궁중동안립밤 기획세트까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선물 꾸미기는 ‘
커스텀’
단계에서 진행한다.
궁중 예술 디자인을 접목한 다양한 포장재와 리본,
실링 왁스에 보자기,
참장식까지 나만의 로얄 아트 기프트를 완성할 수 있다.
시즌에 따라 제품 선택에 변화를 주고 포장지와 리본,
보자기 등 포장재도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춰 웹페이지를 제작했다.
깔끔하게 구성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에 더후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
힙(Hip)’
한 느낌을 살렸다.
제품 선택부터 선물 포장과 메시지,
배송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다.
더후 마케팅 관계자는 “
로얄 아트 기프트는 나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
기프트 아티스트’
가 돼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선사할 것”
이라면서 “
선물 받는 사람과 선물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