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토코보(TOCOBO)가 ‘애플 듀이 핏 쿠션’의 신규 컬러 6종을 공식 런칭하며 총 12가지 쉐이드의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17 클라우드, ▲22 로지, ▲26 캐러멜, ▲29 쿠키, ▲32W 아몬드, ▲32C 모카 등으로 희소성 높은 컬러들이 대거 추가되었다. 특히 26호, 29호, 32호 등의 딥 톤 계열은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선보이며, 토코보는 이번 컬러 확장을 통해 보다 다양한 피부 톤을 섬세하게 아우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애플 듀이 핏 쿠션’은 과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에센스가 담긴 케어링 캡슐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임상 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수분량 증가, 24시간 안티다크닝, 기미·잡티 및 붉은기 커버 지속력이 입증되었으며, 얇고 고운 미세 파우더가 피부에 물들 듯 얇고 고르게 밀착돼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커버력을 유지해준다.
토코보는 이번 신규 컬러 런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4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17 클라우드와 22 로지 신규컬러 단품에 한해 24% 할인을 제공하며, 기간 내 단품 및 기획 세트 구매 시 레드 헤어 스크런치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토코보 관계자는 “밝은 톤부터 미디엄, 딥 톤까지 아우르는 컬러 스펙트럼으로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피부 톤을 포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제품의 다양성과 완성도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