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르샤,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르샤(Lesha)’ 전 제품 전시…관람객에 테스트 기회 제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3-09-10 11:29: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뷰티전문기업 ㈜뷰티르샤(대표 한준수)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3)’에 참가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문 브랜드 ‘르샤(Lesha)’ 전 제품을 선보인다.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경기도가 국내 뷰티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산업 박람회로 올해는 500개사 800부스가 참가해 대규모로 치러진다. 참가 전시품목도 화장품과 헤어, 에스테틱&네일, 비만&성형의료, 헬스&스파, 원료&패키징 등 다양한 뷰티 산업 분야로 확대됐으며 KOTRA에서 검증한 국내·외 바이어 300여명이 참가하는 등 B2B 성격을 강화해 K-뷰티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K-뷰티 열풍과 함께 화장품과 아카데미 사업으로 외국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뷰티르샤는 이번 박람회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문 브랜드인 ‘르샤(Lesha)’ 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르샤’는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 등 제품력을 인정받아 런칭과 동시에 롯데면세점·동화면세점에 입점,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생성하는 ‘아쿠아 톡’ 시리즈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 수분크림·비비크림·선크림 기능을 겸비한 ‘씨씨 베이스크림’, 해바라기 오일과 천연 벌꿀 성분 함유로 매끈하고 화사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스크린 루즈’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이밖에도 현장에서 보드게임을 통해 르샤(Lesha) 립스틱, 섀도, 립글로스 등 제품을 증정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 르샤몰 회원가입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뷰티르샤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전문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도 실시한다. 행사 당일 부스를 방문하면 네일아트, 헤나, 스킨아트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 아티스트가 시연하는 2013 F/W 트렌드 메이크업 쇼도 마련돼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