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란스, ‘예비맘’ 한혜진 화보 촬영 공개
임신후 첫 미디어 노출…예비맘 베스트셀러 캠페인 참여

한혜진은 임신 기간중 아이와 가족에게 집중하기 원해 미디어 노출을 최소화해왔다. 그런 그녀가 선뜻 클라란스를 선택한 것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녀는 “클라란스에서 최근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식량을 지원하는 착한 캠페인을 예비맘 제품들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아이가 타인을 배려할 줄 아는 따뜻한 사람으로 자라주길 바라는데 이 캠페인이 엄마와 뱃속의 아이가 함께하는 선행이 될 것이라 생각해 주저 없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혜진이 최고의 예비맘 케어 제품으로 꼽은 클라란스의 ‘예비맘 크림’과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은 클라란스의 머스트 해브 예비맘 케어 프로그램의 대표 주자로 수년간 예비맘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예비맘 크림은 임산부에게 안전한 ‘무파라벤’ 제품으로 강력한 식물 성분들이 예비맘 마크가 생성되는 것을 예방해주는 것은 물론 초기 예비맘 마크의 색상과 사이즈를 완화해준다.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은 식물 추출 성분으로, 임산부의 피부 탄력과 수분 공급에 효과가 탁월하다. 한혜진은 특히 “향이 너무 좋아서 사용할 때마다 스파 받는 느낌이 들어 즐겨 쓰게 된다”며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의 오랜 팬임을 자처하기도 했다.
한편, 클라란스는 1954년 프랑스 파리에서 세계 최초의 100% 순수 식물 오일을 이용한 트리트먼트로부터 시작된 브랜드다. 지난 50여년간 클라란스만의 전문적인 임산부 케어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임신과 출산 여정을 위해 노력해왔다. 현재까지도 럭셔리 화장품 업계에서 독보적인 임산부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지위를 이어가고 있다.